스카이 하이 Sky High

7.3/10
บทวิจารณ์ทั้งหมด 18 รายการ
รันไทม์   99분
ภาษา   영어
พื้นที่   미국
ในโรงภาพยนตร์   Jan,01 2005
อยากดูหนังเรื่องนี้?
 ต้องการ    อย่า

50% ต้องการ,รวม 155

ทบทวน  |  แบ่งปัน 

스카이 하이 พล็อต

스카이 하이 Sky High,은 2005에 발표 된 미국 2005 어드벤처,코미디,가족,SF 영화입니다,영화는 마이크 미첼가 지배하고 있습니다,마이클 안가라노,커트 러셀,켈리 프레스톤 및 기타 주요 배우,한국에서 2005년01월0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커맨더와 제트스트림을 부모로 둔 윌 스트롱홀드는 자기처럼 슈퍼히어로 2세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학교 `스카이 하이`의 입학을 앞두고 큰 고민에 사로잡힌다. 바로 자신의 부모와는 달리 정작 자신은 아무런 슈퍼 파워를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아들 역시 엄청난 파워를 지닌 슈퍼히어로로 성장할 것이라는 부모의 기대는 윌이 학교에 들어가서 `슈퍼히어로 반`이 아닌 `슈퍼히어로의 조수반`에 배정되면서 무참히 깨어진다. 그러나, 윌은 우연한 기회에 자신의 내부에 숨어있던 슈퍼 파워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한다. 이를 계기로 슈퍼히어로 반의 학생 회장 그웬과 가까워지고 조수반 친구들과는 관계가 멀어진다. 한편, 윌의 부모인 커맨더, 제트스트림 부부에게 복수의 칼을 갈아온 악당들은 스카이 하이의 동창회 댄스 파티에 참석하는 모든 슈퍼히어로들을 아기로 만들어 버리려는 음모를 세우는데….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 가족을 슈퍼 SF 액션 코미디로 만난다!

- , 의 마이크 밋첼 감독!

- , 의 마이클 안가라노 주연!

- 의 모든 것을 공개하는 슈퍼 스페셜 피처!

는 세계 최강의 슈퍼히어로를 부모로 둔 소년이 슈퍼히어로를 양성하는 ‘스카이 하이’라는 고등학교에 입학하면서 겪게 되는 모험담을 그림 SF 액션 코미디 드라마이다. 의 감독을 맡은 마이크 밋첼 감독은 , 를 연출했으며, 이전에는 드림웍스의 에서 스토리 보드를 담당했다. 또한, 감독, 제작, 공동 각본을 맡은 영화 로 선댄스 영화제에서 ‘the Spirit of Slamdance’ 상을 수상하며, 평단의 주목을 받았다.

의 출연진으로는 과 의 마이클 안가라노가 슈퍼히어로 2세 윌 스토롱버그 역을 맡았으며, 그의 아버지 커맨더 역은 과 의 커트 러셀이, 어머니 제트스트림 역은 의 켈리 프레스톤이 맡아서 환상적인 슈퍼 히어로 가족을 연기한다. 또한, 윌의 단짝 친구 레일라 역을 의 대니엘 패너베이커가 맡아서 극의 팽팽한 긴장감과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윌이 첫눈에 반하게 되는 학생 회장 그웬 역에 미국판 의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테드가 맡아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다. 특히, 으로 1세대 슈퍼히어로를 연기했던 린다 카터가 슈퍼히어로 학교 `스카이 하이`의 교장선생님 역으로 출연해 세월의 흐름에도 여전히 변치않는 슈퍼히어로의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는 미국 개봉에선 첫주 2,905개 극장으로부터 주말 3일동안 1,463만 불의 수입을 기록, 주말 박스오피스 3위에 올랐다.

스페셜 피처에서는 의 생생한 촬영 현장을 공개하며, 주요 제작진과 주연 배우들의 인터뷰와 함께 영화의 생생한 제작 과정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영화 촬영 중 일어났던 재미있는 NG장면 모음과 더불어 본편에서 볼 수 없었던 또 다른 오프닝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는 DVD의 선명한 화질과 사운드로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다 함께 SF 액션의 신나는 모험을 즐기며, 한 겨울 추위를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슈퍼 파워를 선사할 것이다.

스카이 하이 นักแสดง

스카이 하이 รูปภาพ

스카이 하이 Related

외계+인 2부 Noneดูออนไลน์ พากย์ไทย
2부 None
한국
Jan,10 ในโรงภาพยนตร์
덤 머니 Dumb Moneyดูออนไลน์ พากย์ไทย
덤 머니
Dumb Money
코미디,드라마  미국
Jan,17 ในโรงภาพยนตร์
인투 더 월드 Migrationดูออนไลน์ พากย์ไทย
인투 더 월드
Migration
애니메이션,가족,액션,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미국,프랑스,캐나다
Jan,10 ในโรงภาพยนตร์